반응형

아주 오랜만에 제주도에 놀러왔어요.
동문시장 투어, 제주국립박물관 투어 후
잠시 쉬기 위해 제주스타벅스에 방문했어요.
제주 공항에서 서쪽 해안도로쪽에 있는 스타벅스들 경치도 좋고 참 좋았는데 숙소 위치도 그렇고 해서 제주스타벅스 함덕점에 방문했어요.
제주스타벅스 함덕점은 제주함덕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어요.

외관은 이렇습니다.
매장은 1,2층과 3층은 야외공간입니다.
1층에 손님들 가득 2층도 사람많아요.

2층에 먼저 자리잡고 사이렌오더했는데
나중에 사진찍었던 제주특화MD상품들 너무 예뻐요  

리유저블컵 3종세트와 텀블러 유리컵
그리고 수저포크 등 넘 예쁘더라고요.^^
살짝 욕심 났지만 우선은 구경만 ㅎㅎ
여행하는 동안 스벅 또 갈 수도 있는데
지를지도 몰라요.

2층은 함덕해수욕장이 바로 보여요.
2층 공간 느낌은 이렇고요.

제주에 왔으니 제주특화메뉴 주문해야죠.^^

3월 15일부터 판매시작한 신상메뉴

제주 그린 한라봉 모히또 블렌디드

대표이미지와 차이가 느껴지네요.^^;;
솔직히 비주얼 실망 ㅎㅎ
허브향 가득 상대적으로 한라봉 맛은
좀 약하더라고요 .
개인적으로 비추 ㅎㅎ
비주얼이라도 예뻤으면..
아이들도 그닥~~
한 번 경험한 걸로 충분

제주 키위 오션 그린티
제주를 형상화한 특화 음료네요.

한라봉 모히또보다는 비주얼만족^^
짝이 마셨는데 맛있다고 해요.
전 한입찬스 나쁘지는 않았어요.^^
요것도 생각보다는 그닥였지만
둘 중 한 개를 고르라면 두번째^^

그리고 신메뉴 파인코코 요거트 블렌디드
은근 맛있더라고요.
이건 별쿠폰 적용했어요.
제주 특화음료들은 별쿠폰 적용이 안 되더라고요.
대신 스벅쿠폰 3장을 사용해서 1200원만 결제~~^*^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young@

금융상품, 경제관련 정보 나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