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해외주식 거래인 키움증권 글로벌 S어플은 계좌개설하고 바로 40달러 받아서 미국주식구매했어요. 

 

40달러로 AT&T 주식을 구매했었어요. 

 

 

키움증권 계좌개설과 40달러 득템 이벤트, 4만원 드림 이벤트

주식 투자도 하지 않았다가 카카오뱅크를 통한 한국투자신탁의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면서 미국주식에 관심을 갖게 되었어요. 미국 주식을 한 주 단위로 사려면 금액의 부담이 있는데 최소 천원

info-sak3.tistory.com

그리고 키움증권 국내주식의 경우 100만원 이상 거래시 4만원 지급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100만원 이상 거래했었고요. 삼성전자와 삼성전자 우 매수하고 매도해서 이익봤고 하나지주도 약간 이익보고 매도했고요. 그리고 추가로 다시 삼성전자와 삼성전자우 판매했던 금액보다 조금 떨어졌을 때 다시 샀는데 ㅎㅎ 지금 주가가 떨어져서 조금 손해 본 상태이지만 그냥 회복할 때까지 가지고 있으면 되니깐요. 이번에 삼성전자 배당도 많이 된다고 하니 그거 생각하면 지금 팔아도 손해는 아니긴 해요. 

 

삼성전자 , 삼성전자 우 매도하고 매수하기

국내 주식 투자를 시작한지 얼마안 된 주린이입니다. 해외 주식 투자 역시 마찬가지이지만요. 해외주식투자는 적금처럼 매달 조금씩 하면서 배당수익을 얻으려고 하고 있어요. 솔직히 아직 국

info-sak3.tistory.com

키움증권 이벤트 4만원 입금 관련 문자 

 

키움증권 이벤트 4만원 입금관련 문자가 오늘 왔더라고요. 처음엔 내일입금된다더니 밤에 벌써 입금되었다고 문자가 다시 왔어요. 

문자 보고 계좌확인해보니 상금입금이라는 표현으로 4만원이 입금되었네요.^^

내일 이걸로 주식 사야죠. ㅎㅎ 최근 지인에게 추천받은 종목이 있어서 몇 주는 살 수 있겠네요. 

 

주식 구매는 여유자금으로 하는데 여유자금이란 다 쓰고 남은 돈이 아니라 수입이 생겼을 때 그 중 일부를 떼어서 투자하는 거라는 말을 명심하며 투자하고 있고요. 금액은 작을지더라도 동학개미. 조금씩 매수할 예정입니다. 

 

현재는 동학개미보다는 서학개미 쪽에 치우친 투자를 하고 있지만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young@

금융상품, 경제관련 정보 나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