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에서 가까운 곳이라 3기 신도시 중 가장 관심이 가는 곳이 바로 고양창릉신도시입니다. 3기신도시의 위치나 홈페이지 청약 알리미 서비스에 관한 소식은 3기 신도시 위치 및 사전분양 관련 내용 포스팅한 아래글을 참고해 주시고요.

3기 신도시 소개 및 사전분양 안내 자세히 알아보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관심가지고 있는 고양창릉 3기 신도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3기 신도시 청약소식을 문자로 받을 수 있는 청약알리미 서비스도 있으니 신청해서 알림 받으시고요. 알림에 대한 정보 역시 위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양 창릉신도시는 813만 제곱미터의 면적에 모두 38만호를 공급하는 신도시 규모입니다. 위치는 서울에 아주 인접해 있고요. 서울 상암과 가까운 위치이며 고양시의 원흥지구, 향동지구, 삼송지구와 연결되며 행신지구와도 인접한 위치입니다. 

고양 창릉신도시 위치

위의 지도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은평뉴타인과 연신내역 KTX 행신역과도 가까우며 고양 이케아가 있는 원흥지구와 붙어 조성될 예정입니다. 고양창릉신도시의 교통계획을 살펴보면 

 

 

 

우선 GTX 노선 A가 지나가는 위치이고요. 1번 경전철 고양선 예정 2번 백석 서울-문산 고속도로 연결 3번  제2자유로 연결 4번 화랑로 확장 5번 수색로 지하차도 연결 6번 월드컵로 입체화 7번 중앙로-통일로 BRT연계 등의 교통계획이 수립되어 있습니다. 고양창릉 신도시 공모 최우수상 수상작은 포용적 연결도시입니다. 

 

고양창릉신도시 최우수상 수상작 포용적 연결도시

고양창릉신도시 우수상 수상작은 창생여지도: 더불어 번창하는 생명의 도시이고요. 

고양창릉신도시 우수상 수상작 창생여지도

고양창릉신도시 장려상은 STREAMING CITY이고요.

고양창릉신도시 장려상 STREAMING CITY

고양창릉 신도시는 교통이 편리하고, 일자리가 풍부한 수도권 서북부 일자리 거점도시,창릉천과 도시숲이 있는 자연친화적인 도시로 조성됩니다. 어떤 모습일지 무척 기대되는 3기신도시 고양창릉 신도시~또 새로운 소식들로 포스팅할께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young@

금융상품, 경제관련 정보 나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