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3기 신도시 예정지 중 한 곳인 남양주 왕숙 신도시는 GTX-B를 중심으로 한 경제 도시, 왕숙천, 홍릉천 등의 수려한 경관속에 청년문화예술도시로 개설됩니다. 

 

3기신도시 남양주 왕숙 신도시 위치는?

남양주 왕숙 신도시 위치 

남양주 왕숙1 신도시는 남양주 진접읍 및 진건읍 일원에 조성되며 남양주 왕숙2 신도시는 남양주 일패동, 이패동 일원에 조성될 예정입니다. 지도에 보이듯이 규모는 남양주 왕숙1이 훨씬 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왕숙1 신도시가 53300호 왕숙 2 신도시가 12700호로 조성될 예정입니다. 

남양주 왕숙1 신도시 조감도 입상작

남양주 왕숙1 신도시 조감도 최우수상은 공생도시이며 아래와 같습니다. 

남양주 왕숙 1 신도시 최우수상 -공생도시 

최우수상인 공생도시에 대한 심사평은 “공생도시”는 도시구상 및 입체적 도시공간계획에 있어 정밀도 및 체계성이 뛰어나며 도시 남북축 중앙으로 S-BRT 노선과 연계한 녹지축 뿐만 아니라 복합 및 자족용지축을 배치하여 공공교통의 신속한 이동과 생활가로 활력 증진을 위한 접근성 및 쾌적성을 제고하였다. 향후 “공생도시”가 교통 접근성을 극대화하고 토지이용 복합화를 통해 도시의 사회적, 경제적, 문화적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미래형 도시 모델로 거듭 발전하길 기대한다.입니다

 

우수상은 순환도시입니다. 

남양주 왕숙1 신도시 조감도 우수상-순환도시 

남양주 왕숙2 신도시 조감도 입상작

남양주 왕숙 2 신도시의 최우수상은 유유자족 도시입니다. 

남양주 왕숙2 신도시 조감도 최우수상-유유자족 도시

남양주 왕숙 신도시 청약 일정

남양주 왕숙 신도시도 다른 3기 신도시와 마찬가지로 2021년 말부터 사전청약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3기신도시 홈페이지에서 청약알리미서비스 신청하면 청약 정보를 문자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3기 신도시로 검색하면 3기 신도시 홈페이지 찾을 수 있고요. 

3기 신도시 청약 알리미 서비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young@

금융상품, 경제관련 정보 나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