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워낙 금리가 낮은 시대. 거의 제로 포인트의 시대에서 조금이라도 높은 금리의 상품, 좋은 이율을 받을 수 있는 곳에는 사람들이 몰리지요. 몇 년 전에 수협중앙회에서 아동수당을 겨낭해 만든 sh쑥쑥크는아이적금에 많은 사람이 몰렸었어요. 그 때 5년만기에 이율이 5.5%였는데 각 지점마다 하루 인원이 제한되어 맘카페에 새벽부터 줄 선 이야기, 어디는 쉽더라 등등의 정보들이 넘쳐났던 기억이 있습니다. 전 운 좋고 초반에 만들어서 9시 30분에 갔는데도 많이 대기하지 않고 30분 이내에 상담받을 수 있었죠. 통장개설하고 여러 서류 작성에는 꽤 시간이 걸렸지만요. 그 때 그 상품과 더불어 직원이 안내해준 4%, 3.8% 온라인 자유적금 정보도 듣고 개설하기도 했습니다. 저금한 금액이 얼마되지 않지만 여전히 가지고 있는 상품이고요. 요새는 금융 기관과 기업이 손을 잡고 콜라보 상품들을 많이 출시하는 것 같습니다. 얼마 전 카카오뱅크에서 이마트와 손잡고 26주 적금 런칭했는데 개설이 어마어마했다는 기사 봤습니다. 저 역시 개설했고요. 적은 금액으로 손가락만 움직여서 쉽게 개설할 수 있었고 이마트 할인 쿠폰 등 혜택이 좋아서 개설했고 벌써 두 번의 할인쿠폰을 잘 사용했습니다. ㅎㅎ 어떤 면에서는 기업의 마케팅 수단에 제대로 낚인 사람일 수도 있지만 어차피 먹어야 하고 어차피 쇼핑하는 거 동네에서 하던 거 마트에서 한다 생각하고 있어요. 마트가면 쓸데없는거 사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제는 필요한 것을 미리 적어가고 계산기로 계산해 가면서 필요한 최소금액만 사려고 노력하고 있고 그렇게 쇼핑했습니다. 

 

서론이 무척 길었네요. 오늘 소개하려는 상품은 얼마 전 문자로 안내 받은 수협과 아쿠르트의 콜라보 상품입니다. 

야쿠르트 수협은행

한국아쿠르트Xsh 수협은행 제휴 이벤트로 신청기간은 2020년 9월 7일~10월 31일까지이고 선착순 8천명이네요. 최대 연 5.2%의 혜택과 밀키트 무료 교환쿠폰을 제공한다고 하고요. 

야쿠르트수협 제휴 이벤트 혜택을 받으려면 윌, 쿠퍼스 MPR03 등의 대상제품을 주 5회 이상 정기주문으로 신청하고 정기주문이 완료되면 적금가입 페이지를 확인가능하다고 해요. 가입링크로 수협은행 이동 후 적금가입하면 됩니다. 이 제 휴상품의 이율은 최대 5.2%인데 수협에서 최대 2.6%, 아쿠르트에서 최대 2.6%해서 5.2%입니다.

위의 조건들을 다 충족해야 5.2%이고 기본은 연 1.1%이고요. 야쿠르트는 만기까지 정기주문을 유지해야 2.6%의 혜택을 주고 밀키트 무료교환 쿠폰도 주네요. 두 기업 모두 손해볼 것 없는 마케팅이네요. 아쿠르트를 원래 정기주문하시던 분들이 이용하면 좋을 상품이군요. 이런 상품이 있다 정도의 의미입니다. 누군가에게는 도움되는 정보이길 바랍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young@

금융상품, 경제관련 정보 나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