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새는 네이버나 카카오를 통한 금융 상품이 참 많은 거 같아요. 자주 이용하는 곳들이다 보니 신규 금융 상품에 대한 홍보를 계속 보게 되더라고요. 처음엔 그냥 무시하다가 자주 노출되니 한 번 들여다보게 되고 또 그러다 가입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예전부터 종종 펀드는 했었고 펀드로 손해본 적은 없었어요. 왜냐하면 큰 금액을 하지도 않았고 수익이 마이너스가 날 때도 있지만 그럴 때는 그냥 묵혀두면 알아서 또 오르더라고요. 일반 금융상품에서 얻는 수익보다는 항상 높게 찾았었기 때문에 큰 진입장벽없이 카카오페이 펀드에 가입하게 되었어요.

카카오 내 프로필을 클릭해서 

저 페이를 클릭하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카카오페이 홈

카카오페이 홈에서 자산관리를 클릭하면 카카오페이 펀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본인 성향을 파악하고 펀드 유형을 추천해주는데요. 현재 카카오페이에서 가입할 수 있는 펀드는 5종류입니다.

카카오페이 펀드 

 

[잔돈모으기]카카오뱅크 저금통으로 잔돈 모으기

요새는 재미있는 상품들이 참 많아요. 그리고 은행에 가지 않아도 손쉽게 가입할 수 있는 상품도 많고 가입하기 부담스럽지 않고 재미있는 상품들도 많이 있어요. 그 중 제가 이용하고 있는 재��

info-sak3.tistory.com

저는 이 중에서 투자고수, 유명 IT, AI가 관리해주는 펀드 이렇게 3가지에 가입했어요. 얼마전까지 수익이 더 좋았는데 현재는 수익이 떨어졌고 투자고수와 AI는 오히려 마이너스 수익률이더라고요. 그래봤자 투자금액이 작아서 얼마 안 되고 떨어졌을 때 계속 넣으면 나중에 더 높은 수익이 되기 때문에 전혀 걱정이 되지는 않습니다. 

카카오페이 펀드 수익률

투자 방법도 한 번 투자, 자동투자가 있고 자동투자 주기는 매월, 매주 선택 가능하고요. 처음엔 한 펀드는 한 번 투자와 알모으기,  또 다른 펀드는 월투자, 또 다른 펀드는 주 투자 했었는데 지금은 다 매주 투자로 이용하고 있어요. 금액은 정말 소소하고요. 그래도 가끔 들어와서 수익률보는 재미도 있고요. 연간 수수료는 있지만 환매수수료는 없는 것도 좋고요.  편하게 소액 투자할 수 있는 카카오페이 펀드도 괜찮은 거 같아요. 

 

[미니스탁]미니스탁으로 해외주식 쇼핑해요

금리 제로의 시대. 조금이라도 높은 이율, 또는 투자를 통한 수익을 얻기 위해 정보는 필수죠. 저는 어떤 면에서는 그런 정보에는 좀 뒤쳐져 있을지도 모르겠어요. 아직까지 주식투자는 제대로 �

info-sak3.tistory.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young@

금융상품, 경제관련 정보 나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