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새 종종 들어가는 카카오뱅크, 카카오체크카드 행사 소식이 있더라고요. 처음엔 최근 카카오체크카드 사용하지 않아서 어차피 혜택받을 수 있는 대상이 아닐거라고 생각하고 보지 않았는데 몇 번 광고보니 클릭하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클릭해보니 실적 무관한 행사 소식이었어요. cu 10월 행사중인 인기상품 20품목을 50%할인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더라고요. cu 편의점 행사와 카카오 체크카드 행사의 콜라보예요. 행사에 대한 안내를 하자면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행사 소식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로 결제하면 CU편의점 인기상품 50%를 즉시 할인해 준다고 하고요. 1인 최대 5000원 할인되고요. 2+1 행사 중인 인기상품(20종) 구매 시 50% 즉시할인이예요. 세부 안내사항을 살펴보면

CU 편의점 행사 유의사항

전월실적 관계없이,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 문구가 참 맘에 드네요.  50% 즉시 할인 행사 상품 목록이 중요하겠죠? 클릭해서 확인해보니

cu편의점 10월 행사상품 리스트

20종이라고 했는데 목록은 20종은 아닌 듯도 하고요. 오늘 시간 내서 CU 직접 가보려고요. 

cu 편의점 친구위크행사

예를 들어 설명도 잘 해 줬더라고요. 리얼롱랍스터의 1개 가격은 2000원인데 2+1이라서 3개에 4000원 거기에 카카오체크카드를 사용하면 50%할인이라서 2000원에 구입 가능하네요. 아주 좋아요. 1회 할인 한도가 5천원인데 1회 할인 한도라서 나눠서 긁으면 또 적용되는지는 가서 확인해봐야겠어요. 카카오뱅크체크카드와 NH농협카드도 대상이니까 2번은 가능할 것 같고요. 

친구위크 포인트 적립이벤트 

행사상품 구매한 후 포켓CU 앱 이벤트 참여를 통해 포인트 추가증정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cu 행사 cu 편의점 친구위크, 카카오체크카드 행사 넘 좋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young@

금융상품, 경제관련 정보 나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