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포스팅에서 앱테크의 정의와 편의점 앱테크 어플 소개했었는데요. 편의점에서 운영하는 어플인 gs 편의점 어플 나만의 냉장고와 cu 편의점에서 운영하는 어플인 포켓 cu입니다. 두 어플 모두 출석체크를 통해 상품이나 포인트를 주는 형태로 어플을 운영하고 각종 할인 정보나 이벤트 쿠폰을 얻을 수 있는 어플입니다. 편의점 어플 관련 자세한 정보는 그 글을 확인해 주세요.

앱테크 편의점 어플 gs 나만의 냉장고, 포켓cu 자세히 보기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앱테크 어플은 걷기어플들입니다. 걷기어플의 장점은 운동을 통해 내 건강도 챙기고 더불어 포인트-현금을 얻을 수 있다는 장점입니다. 걷기어플도 종류가 엄청 많은데 제가 이용하고 있는 걷기 어플은 4 가지 종류입니다. 어차피 걷는 거 동시에 혜택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여러 걷기 어플을 동시에 사용하고 있어요. 4가지 걷기 어플 중 가장 추천하는 어플부터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1. 앱테크 걷기 어플 -토스 ; 하루 최대 100원 적립 

첫 번째로 추천하는 걷기 어플은 '토스'입니다. 토스는 금융관련 어플이기도 하지만 걷기를 통해 하루에 최대 100원의 포인트를 얻을 수 있고 천 원 이상 쌓으면 바로 통장에 현금으로 바꿀 수 있기 때문에 효과적이고 고효율의 걷기 어플 앱테크 어플입니다. 예전에는 혼자 만보를 걸으면 100원이 적립되었는데 이제 친구랑 걸어서 내가 걷는 만보로 40원, 친구와 합산한 걷기가 3만, 5만이 되면 최대 60원 해서 100원입니다. 내가 한 보도 걷지 않아도 걷는 친구들을 많이 추가해 놓으면 하루 그냥 60원을 얻을 수 있는 불로소득(?) 어플이기도 하지요. 

앱테크 걷기어플 토스

 

앱테크 강추 어플 토스 가입하고 3천원 받기 

 

2. 앱테크 걷기 어플-캐시슬라이드 스텝업 하루 최대 40원 적립+@

두 번째로 추천하는 걷기 어플은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입니다. 걷기 설정을 3천보부터 2만보까지 가능하고요. 500보당 1원이 적립되는 시스템이예요. 내가 설정한 걸음수를 성공할 경우 추가로 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또 메인 어플 안에 매일 미션이 있어서 추가 포인트가 또 가능하고 종종 이벤트도 하고요. 캐시슬라이드 스텝업과 함께 운영되는 캐시피드도 글을 쓰고 다른 사람들의 글을 읽으며 포인트가 쌓이는 어플입니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과 캐시피드는 포인트가 함께 쌓이며 5만포인트가 되면 5만원 출금 가능합니다. 

앱테크 걷기 어플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가입하고 500원 받기

앱테크 어플 캐시피드 가입하고 500원 받기 

 

3. 앱테크 걷기 어플 오케이 캐시백 오락-하루 20원

오케이캐시백에서 운영하는 어플인 오락도 500보다 1원씩 해서 만보 최대 20원 적립되요. 오케이 캐시백 포인트랑 함께 쌓이기 때문에 쓰기 편하고요. 오락은 친구랑 60일동안 같이 걸으면 포인트가 2배 적립되고요. 

 

4. 앱테크 걷기 어플 림포-만보 걸을 시 대략 일주일에 800원 정도

림포는 우리 나라에서 만들어진 어플은 아니지만 매일 챌린지를 통해 림포 코인을 획득하고 이 림포 코인을 일정 금액 이상 모으면 가상화폐 거래소인 고팍스의 코인으로 바꿀 수 있어요. 현재 가치는 림포 코인이 1코인이 3정도 되는데 일주일에 200~300림포 정도는 얻을 수 있어요. 만 보 정도 걸었을 때요. 그래서 대략 한달에 3천원 정도는 획득할 수 있고요.

5. 앱테크 걷기 어플 -캐시 워크 하루 100포인트 

어쩌면 제일 먼저 시작된 걷기 어플이 캐시 워크가 아닐까 싶은데요. 하루 만 보 100포인트까지 쌓이는데 현금으로 환금은 되지 않고 먹거리나 상품권으로 교환되는데 수수료가 비싸서 실제 100포인트가 100원의 가치는 아니고 60~70원의 가치 같아요. 수치상으로는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이나 오락 어플보다 많이 쌓이긴 하지만 실제 사용할 때 수수료가 비싸 맘이 상해서 5위에 배치합니다. 

 

다양한 앱테크 어플 중 걷기하며 포인트, 현금 적립할 수 있는 어플들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다음 포스팅에 또 다른 앱테크 어플들도 소개해 드릴께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young@

금융상품, 경제관련 정보 나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