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끌 모아도 티끌이라는 새로운 용어가 있긴 하지만 정말 작은 티끌에서 조금 눈에 보이는 티끌로 모을 수 있는 상품이 적금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편리하고 간편하게 티끌모으기 할 수 있는 상품이 바로 카카오뱅크 26주 적금이지요. 기준 금액을 최소 천원부터해서 매주 그 금액만큼 증액해서 적금을 하는 상품이 카카오뱅크 26주 적금입니다. 전부터 상품을 보긴 했는데 가입하지 않다가 지난달 우연히 본 이마트제휴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혜택이 좋아서 가입했어요. 우선 1차로 일정 기간 자동이체 성공하면 이마트 쿠폰을 주고요. 그 이마트 쿠폰을 3회 사용하면 나중에 만원, 6회 이상 사용하면 2만원의 적립금도 주고 좋더라고요. 

카카오뱅크 26주적금 with 이마트

제가 가입한 카카오뱅크 26주적금 with 이마트 상품 현재 8주까지 성공한 상태이고요. 선물봉투가 있는 주차에는 이마트 사용 쿠폰을 줘요. 처음의 3천원, 두번째의 5천원 쿠폰은 사용했고요. 7주차 사용 후 받은 쿠폰은 등록해 놓은 상태이고 다음에 장 보러 갈 때 사용할 예정이고요.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시작 금액을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천원으로 설정해 놓았어요. 매주 천원씩 증액되고 마지막 26주에는 26000원이 입금되는 구조이고요.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캐시백 혜택

이마트제휴 카카오뱅크 26주 적금이라서 이마트 할인 쿠폰을 주는데 할인 쿠폰 사용 횟수에 따라 추가 캐시백도 있으니 좋아요. 어차피 장보는거 쿠폰 받은 이마트를 이용하게 되더라고요. 누이좋고 매부좋은 상품이 카카오뱅크 26주적금 with이마트 같아요. 8월까지만 가입가능했으니 현재는 가입 불가능하고요. 이마트 제휴 적금은 가입 불가능하지만 카카오뱅크 자유적금은 현재 가입 가능하고요. 

카카오뱅크 자유적금

카카오뱅크 자유적금은 연 1. 1%에 자동이체 추가 0.2%해서 1.3%의 이율이네요. 솔직히 말하면 이율높은 입출금통장보다 이율이 낮아요. 카카오뱅크의 장점은 그냥 사라질 수 있는 푼돈을 조금 큰 금액으로 바꾸는데 의미가 있는 것 같아요. 제가 가입한 의미는 이마트 제휴 혜택이 컸지만요. 

이율높은 입출금통장 더 자세히 알아보기 

카카오뱅크 자유적금, 특히 26주적금은 챌린지하듯이 펀 기능까지 결합한 상품같아요. 필요하신 분은 참고하세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young@

금융상품, 경제관련 정보 나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