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적은 금액으로 적금 들듯이 투자하고 있는 카카오펀드예요. 워낙 예금상품들 금리가 낮다보니 예금 상품보다는 펀드투자가 더 나은 듯 해요. 제가 요새 투자하고 있는 것은 카카오페이에서 투자가능한 카카오펀드예요. 매주 또는 매월 또는 특정일로 설정해서 자동투자가 가능하고 금액도 천원부터 적은 금액으로 투자가능해서 편리해요.

2020.10.13 기준 투자 현황

카카오펀드 투자현황

전체 수익률은 2.97% 짧은 기간에 예금에 비해 높은 수익이죠. 이건 카카오펀드 세 개 상품의 토탈 수익이고요. 제가 투자하고 있는 카카오펀드 수익 1위는 매주 자동 투자하고 있는 유망 IT에 투자하는 똑똑한 펀드예요. 매주 5천원 투자하고 있다가 이제 매주 만원으로 금액을 상향했어요. 욕심내지 않고 목표수익률(7~10% 고민중)에 도달하면 과감히 빼고 새로 불입하는 형태로 진행하려고 해요. 펀드 수수료가 연이율 단위로 지급되니 짧게 수익 얻고 빼는 거 괜찮은 거 같아요.

카카오펀드 똑똑한 펀드 투자현황

그리고 그 외에 투자하고 있는 카카오펀드 두가지 상품입니다. 마이너스 수익률이었다가 플러스로 바뀌었어요.

카카오펀드 펀드투자현황

투자고수가 검증한 믿음직한 펀드에 제일 많이 넣었는데 수익률은 아직 별로이지만 회복하겠지요. AI가 관리해주는 합리적인 펀드는 마이너스 수익이었는데 플러스 수익이 된 걸로 감사하네요. 그리고 새로 채권 펀드도 가입했어요.

카카오펀드 채권펀드 투자예정

두 상품 모두 매주 투자로 신청했고 이번주에 들어갈 예정이고요. 조금 더 안정적인 펀드인데 수익률이 어떻게 나올지 기대됩니다. 적은 금액으로 편하게 예금보다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는 카카오페이펀드 추천해요. 특히 현재 시점 수익률이 가장 좋은 유망 IT에 투자하는 똑똑한 펀드 강추합니다. 적은 금액으로 해외 주식을 구매할 수 있고 해외주식 만원가치만큼 주는 미니스탁도 추천하고요.
해외주식 소액으로 구매가능한 미니스탁 자세히 살펴보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young@

금융상품, 경제관련 정보 나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