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자 높은 입출금 통장을 찾아다니다 연 이율 1.5%의 높은 이율 자유입출금 통장 파킹 통장이 있는 사이다 뱅크를 가입했어요. 그런데 오늘 사이다뱅크 이율 변경 문자가 왔어요. 2020년 10월 22일(목)부터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입출금 통장의 이율이 연 1.5%에서 1.3%로 줄어든다고 해요. 가입한 지 한 달도 안 되었는데...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입출금통장 금리변경

그래서 새로운 입출금통장을 찾아봤어요. 이율높은 입출금통장, 이자많이주는 입출금통장을요. 제가 찾은 걸로 알려드릴께요. 입출금 통장 이율을 찾을 때 아무 조건 없는 이율이 편리하지요. 우대이율을 받기 위해 해야되는 미션이 있으면 불편하니깐요.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거라면 상관 없겠지만 대부분은 새로 뭔가를 해야 하니깐요. 입출금통장 이율높은 계좌 첫번째는 뱅뱅뱅 저축은행의 파킹 입출금통장입니다. 연 이율 1.7%로 요새같은 시기에 높은 이율이죠. 

1. 뱅뱅뱅 저축은행 -파킹통장 입출금통장 1.7% (조건 없음)

 

뱅뱅뱅 보통예금은 자유롭게 입출금이 가능한 파킹통장으로 조건없이 연1.7% 이율이고 금액제한도 없고요. 앱 전용상품이라서 뱅뱅뱅 상상인디지털뱅크앱을 통해서만 가입 가능해요. 이자 지금 시점은 매월 셋째주 일요일에 원천징수 후 원금에 가산하여 지급한다고 해요. 매월 이자 받는 거 좋네요. 세 달에 한 번 주는 것보다는 매달 이자지급이 더 좋더라고요. 

 

2. 모바일 뱅크 페퍼 저축은행- 페퍼루 저축예금 비대면 연 1.6%

페퍼저축은행에서 운영하는 앱에서 가입가능한 비대면 입출금통장이고요. 세전 연 1.6%이고 금액제한 없어요. 이자지급은 매 분기 마지막 월(3, 6, 9, 12월)의 세 번째 토요일까지 계산된 이자를 다음날에 원금 가산하고요. 인터넷, 모바일 뱅킹 수수료 면제, ATM 월 5회 면제 혜택이 있어요. 

  

3. 페퍼 저축은행 -페퍼 수퍼저축 예금 연 1.5% 이자 

페퍼 저축은행 수퍼저축예금

2번과 같은 은행이지만 이건 대면상품이라서 연 이율 1.5%이네요. 

 

4. 사이다 뱅크 -입출금 통장 연 1.5%->연 1.3%

사이다뱅크에 대해서는 전에 포스팅 많이 했는데 이제 이율이 1.5%에서 1.3%로 변경되고요.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에 포스팅 한 내용 참고해 주세요. 

사이다 뱅크 파킹통장 입출금통장 더 알아보기 

 

이 외에도 오케이 저축은행은 우대 금리 적용시 백만원까지 2.0%까지 가능한 상품이 있고 네이버 통장의 경우 조건 충족시 백만원까지 연 3.0%의 상품도 있어요. 네이버통장 조건에 관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네이버 통장 연 3% 통장 조건 알아보기 

 

그 밖에 SC제일은행 등의 입출금 통장들 이율 및 특징 비교한 포스팅도 있으니 그 밖의 다른 은행 입출금통장 이율이 궁금하시면 그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sc 제일은행 등 입출금 통장 조건 알아보기 

 

다양한 은행의 다양한 입출금통장들, 이자높은 입출금통장, 높은이율의 입출금통장 개설하세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young@

금융상품, 경제관련 정보 나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