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BI저축은행에서 운영하는 사이다 어플 사이다뱅크에서 입출금통장을 여러 번의 시도끝에 개설했죠. 사이다뱅크 파킹 입출금통장 개설방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블로그 리뷰를 통해 확인해 보시고요. 

 

[이율높은 입출금 통장] 사이다 입출금통장 개설 드디어 성공!

자유입출금통장을 새로 알아보던 중 이율이 높은 사이다 뱅크를 알게 되었죠. 가입하려고 했더니 최근 영업일 기준 20일 이내에 통장 개설을 해서 증빙서류를 내지 않으면 개설 불가하다는 안내

info-sak3.tistory.com

오늘 사이다 어플 들어가 봤더니 소소하지만 작은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고요. 사이다뱅크 이벤트는 계좌등록 이벤트인데 네이버나 토스 카카오 페이코 중 하나에 SBI 저축은행 계좌를 계좌등록하면 선착순으로 맛있는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를 주는 이벤트예요. 금방 등록할 수 있으니까 참여하려고 했죠.

계좌연결 이벤트

간편결제 앱에 연결만하면 100% 당첨이라고 하니깐 시도. 페이코는 이용을 안 하니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토스 중 연결하기로 했어요. 

사이다뱅크 이벤트 경품
사이다뱅크 이벤트참여 팁

이렇게 친절하게 간편결제 앱에서 계좌연결시 사이다뱅크가 없다고 당황하지 말고 저축은행 또는 SBI저축은행을 선택하라는 안내. 자 이제 해보겠습니다.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토스 순으로 도전! 하나만 해도 되는데 왜 그랬을까요? 페이코는 사용하지 않아서 패스이고요. 

사이다뱅크 이벤트 불발

왼쪽 위는 네이버페이, 오른쪽위는 카카오페이, 아래는 토스입니다. 이벤트 참여 팁과 전혀 맞지 않는 상황. 연결하고 싶어도 저축은행, SBI 저축은행이 없고 유일하게 토스는 저축은행이 있는데 SBI 저축은행 계좌 연결을 지원하지 않는다고 하네요....페이코는 확인을 못해봐서...100% 확답 불가이지만 뭔 이런 이벤트? 사전에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토스와 협의 된 후 이벤트 진행해야죠...ㅠ.ㅜ 혹시 제가 못하는 건지...세 곳 중 성공하신 분 있으면 꼭 알려주세요....

하여간 황당해서 남기는 이벤트 참여 후기입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young@

금융상품, 경제관련 정보 나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