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유입출금통장을 새로 알아보던 중 이율이 높은 사이다 뱅크를 알게 되었죠. 가입하려고 했더니 최근 영업일 기준 20일 이내에 통장 개설을 해서 증빙서류를 내지 않으면 개설 불가하다는 안내. 계속 못하고 있었죠. 그러다 다시 시간이 좀 지난 것 같아 또 해봤는데 여전히 안되고 있는... 그래서 오늘 고객센터와 통화했어요. 정확히 며칠 남았는지 개인정보고 타 금융기관 정보라서 조회도 안되고 알 수 없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공휴일, 주말을 뺀 영업일 기준 20일이라서 실제로는 한 달 이상이 필요한 상황. 그럼 증빙서류 어떻게 하면 되냐고 물었더니 어플 상에서 사진 찍어서 제출인데 사업자등록증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통화 끝내고 어플 접속해서 시도. 원래 2~3일 걸린다더니 한두 시간 만에 가입 가능하다는 안내가 오더라고요.

 

증빙자료 제출완료

그래서 드디어 사이다 입출금 통장 개설 가능! 여러 입출금통장 비교한 내용도 있으니 확인해 주시고요. 아래 포스팅이 여러 금융 기관 입출금통장 이율 비교한 거예요. 

 

[입출금통장] 입출금통장 이율 비교하기 -sc제일, 네이버, 카카오, 사이다뱅크

요즘 은행금리가 너무 낮죠? 특히 일반 입출금통장의 경우 거의 zero % 이율이예요. 큰 돈은 아닐지라도 이왕이면 더 높은 이율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통장을 찾는 게 필요하죠. 전 금융사의

info-sak3.tistory.com

이제 사이다 어플 입출금 통장 가입 후 이율이나 기타 사항 알려드릴께요. 사이다는 SBI저축은행에서 운영하는 어플이더라고요. 어플에서 쉽게 가입 가능하고요. 신분증은 필수이죠. 

사이다 입출금통장 개설 완료

개설했더니 1회 100만원 1일 300만 원 이체 한도가 있는 계좌로 개설이 되더라고요. 원래 그런 거겠죠? 필요할 경우 상향하던가 해야겠죠. 

 

SBI저축은행 사이다어플

SBI저축은행의 사이다 파킹통장입출금통장으로 이율 연 1.5%, 이자지급 월 1회, 조건 없이 모든 수수료 무료 딱 좋네요. 대부분의 금융상품들이나 쇼핑몰이 초기엔 혜택이 좋다가 일정 기간 흐르고 모객의 충분히 되면 혜택을 축소하던데 사이다는 그러지 않길 바라며 어찌 되었건 현시점에서는 괜찮은 조건이니 잘 이용하려고요. 체크카드도 신청할 수 있어서 바로 신청했는데.. 실적조건없는 캐시백 특히 맘에 드네요. 온라인 간편결제 2% 캐시백, 출금수수료 무료 좋은 기능이예요. SC제일은행 내지갑통장도 전국 ATM/CD 출금수수료 무료라 참 잘 이용하거든요. 

사이다 입출금통장 체크카드 혜택

몇 번의 시도 끝에 개설 성공한 사이다 어플 파킹통장 입출금통장 추천해요.

 

[이자챙기기]이율높은 입출금통장 찾기-네이버통장, 사이다통장

이자율이 거의 제로라서 이율높은 입출금 통장 찾는 거 중요하죠. 얼마되지 않더라도 이왕이면 높은 이율, 높은 이자의 입출금 통장을 사용하는 게 현명하니깐요. 제가 비교할 두 가지 높은 이��

info-sak3.tistory.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young@

금융상품, 경제관련 정보 나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