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갑자기 돈이 급히 필요할 때가 생기죠? 그럴 때 누군가에서 부탁을 하는 것도 미안하고 그럴 때 사용할 수 있는 비상금 대출 상품이 있어요. 바로 토스 비상금 대출인데요. 마이너스 통장으로 대출받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으면 이자 내지 않아도 되고 300만원까지 비대면으로 빠르고 쉽게 대출 가능하더라고요. 전에 대출 받았다가 1년 사용했는데 이율도 3%로 저렴했는데 다행히도 비상금 쓸 일이 없어서 1년 후 연장하지 않아서 지금은 없는 상태인데요. 필요하면 언제든 금새 대출 신청할 수 있고 저렴한 이율로 더 좋은 토스 비상금 대출에 대해 안내드려요. 

 

[소액모으기] 카카오 뱅크 저금통 엿보기 하는 날

카카오 뱅크의 재미있는 잔돈 모으기, 소액 모으기 상품에 대한 소개를 전에 했었어요. 그 상품의 이름은 카카오뱅크의 저금통입니다. 카카오뱅크 저금통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지난 번 포스팅

info-sak3.tistory.com

비상금 대출 -토스 비상금 대출 상품 안내 및 신청 방법

토스 비상금 대출 

토스 비상금 대출은 지점 방문없이 쉽게 신청 가능하지만 신용등급 제한이 있어요. 토스 비상금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신용등급은 1~5등급이고요. 최저 이율 연 2.89%부터 대출 가능해요. 신용등급에 따라 이율은 달라질 수 있고요.

토스 비상금 대출 이자

토스 비상금 대출의 이자가 안내되었는데요. 1등급 기준으로 150만원 대출시 하루 이자가 121원으로 저렴하네요.  필요할 때 빌려쓰고 바로 통장에 넣으면 되서 대출을 갚기도 무척 편하더라고요. 300만원을 빌린다고 했을 때도 한달에 7200원 정도의 이자니 저렴하네요. 제가 토스 비상금 대출 사용했을 때 3%였던거에 비해 대출 이율이 더 저렴해졌네요. 

토스비상금대출 안내

토스 비상금 대출은 수협과 제휴한 상품인데요. 만 19세 이상 내국인으로 본인 신용카드 6개월 이상 보유하고 신용등급이 1~5등급이면 받을 수 있어요. 최대 이율도 4.03%라 저렴한 편이고요. 마이너스 대출 형태라 편하더라고요. 

토스 비상금 대출 상환 안내

수시 대출 상환이 가능하고 수수료나 부대비용이 없어서 진심 편리하더라고요. 대출 기간은 1년이고 1년 단위 연장으로 최대 3년 가능하다고 해요. 

토스 비상금 대출 안내

지금은 대출상태가 아니지만 실제로 제가 대출실행시켜서 1년 사용해본 걸 바탕으로 안내드리는 찐 후기이자 추천입니다. 저렴한 이율로 편리한 신청 및 상환이 가능한 토스 비상금 대출 강추합니다. 대출은 안 받는게 좋지만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 저렴한 금리로 대출받아 이용하세요. 

 

[펀드투자] 카카오에서 소액펀드 투자 중

저금리 시대. 제로금리시대. 이왕이면 조금이라도 높은 이율, 높은 이자를 얻을 수 있는 걸 찾게 되는 게 인지상정이지요. 복잡하고 어려운 방법이 아는 쉽고 편리하게 투자할 수 있는 펀드투자,

info-sak3.tistory.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young@

금융상품, 경제관련 정보 나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