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제 우연히 카카오톡에서 카카오페이 버킷리스트 만들기가 있더라고요. 버킷리스트 만들면 선착순 2천원 카카오페이 준다는 공지와 함께요. 그래서 클릭해 봤죠. 단순히 버컷리스트만 작성하면 되는 줄 알았어요. 그래서 원대한 목표를 세우고 금액도 크게 설정했더니 매주 금액설정에서 금액이 높아지더라고요. 그리고 그대로 상품가입으로 진행. 카카오페이 버킷리스트는 말 그대로 내 버킷리스트에 해당하는 목표 금액을 설정하고 매주 모을 금액을 설정하면 목표도달시점을 알 수 있더라고요. 작은 돈들을 모아 목표 금액을 모을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적금상품이더라고요. 갈수록 다양한 마케팅 다양한 예금 상품이 등장하는 듯 해요. 

카카오페이 버킷리스트

노트북사기로 먼저 하나의 버킷리스트를 완성했어요. 그리고 아래 공지사항을 꼼꼼히 읽어봤죠. 

카카오페이 이벤트 버킷

카카오페이 버킷리스트를 만들면 선착순으로 카카오페이 2000원을 준다고 해요. 선착순 안에 들지는 모르겠지만 적은 인원이 아니었으니 그건 되겠죠? 

함께하는 친구가 늘어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고 하네요. 솔직히 이건 자신없지만 그래도 이글 보고 가입하시는 분 카카오페이 버킷리스트 추천인코드 WAExqu9EbK 필요하시면 사용해주세요. 누이좋고 매부좋은 코드라고 하니깐요. 

 

[소액모으기] 카카오 뱅크 저금통 엿보기 하는 날

카카오 뱅크의 재미있는 잔돈 모으기, 소액 모으기 상품에 대한 소개를 전에 했었어요. 그 상품의 이름은 카카오뱅크의 저금통입니다. 카카오뱅크 저금통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지난 번 포스팅

info-sak3.tistory.com

버킷리스트 이벤트 

카카오페이 버킷리스트 상품을 만들어서 선착순 2000원 혜택(이건 확률 높겠죠?)과 조르디세트는 추첨 100명이라 확률이 완전 낮고요. (11/2일 발표) 마지막 11월 13일까지 버킷리스트 달성 또는 유지하면 추첨을 통해 그동안 내가 불입한 금액만큼 상금을 준대요. (11/16일 발표) 이것도 추첨 50명이라 확률은 엄청 낮지요. 상세를 확인해보니 이율이 0.6%로 적더라고요. 그래서 우선 이벤트 진행하는 11/16일까지는 모두 유지하다가 제가 만든 카카오페이 버킷리스트가 2개인데 비싼 금액으로 설정한 노트북은 봐서 취소하고 적은 금액은 신발사기는 소소한 금액이라 유지할까 생각중이예요. 고민은 한 달 후에 하는 걸로 하고 어찌되었건 매주 일정 금액 저금해서 목표금액 모으는 카카오페이 버킷리스트 신중하게 금액 설정하세요. 3번째 이벤트를 염두에 둔다면 우선 매주 20만원 요렇게 설정해야 당첨시 100만원까지 받을 수 있겠네요. ㅎ 하지만 전 확률을 고려해서 1번 이벤트에만 의의를 두고 운 좋으면 2번 이벤트 받을 수도 있다 생각하고 가입했어요. 새로운 이벤트에 잘 낚이는 귀얇은 저입니다. ㅎㅎ 그래도 손해가 아니고...이것도 목돈을 만들 수 있는 좋은 상품이네요^^ 상품관련 상세내역 꼼꼼히 읽어보시고 카카오페이 버킷리스트 만들어 보세요.

 

[이자챙기기]이율높은 입출금통장 찾기-네이버통장, 사이다통장

이자율이 거의 제로라서 이율높은 입출금 통장 찾는 거 중요하죠. 얼마되지 않더라도 이왕이면 높은 이율, 높은 이자의 입출금 통장을 사용하는 게 현명하니깐요. 제가 비교할 두 가지 높은 이��

info-sak3.tistory.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young@

금융상품, 경제관련 정보 나눠요

,